찬스팔찌

기회를 더하면 변화가 시작됩니다

CHANCE TO CHANGE

기회를 변화로

아이들에게 기회를 선물하세요

노력하고, 도전하고, 꿈꿀 기회. 조금 더 행복한 삶을 살 기회

Special Gift :

본 캠페인을 통해 월 1만원 이상 정기후원을 신청하시면 아이들의 기회와 변화를 상징하는 찬스팔찌를 보내드립니다.

하단 이미지에 커서를 올리면 자세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컵라면 먹지 말고, 어린이식당에서 같이 밥 먹자! 수요일 아침 9시. 어린이식당은 저녁에 찾아올 귀여운 손님들을 위해 식사 준비를 시작합니다. 신선한 제철 재료를 다듬는 조리장님, 곁에서 요리를 돕는 자원봉사자들, 모든 과정을 챙기느라 분주한 복지사 선생님들까지. 혼자 집에서 빵과 라면을 먹던 아이들에게 건강하고 따뜻한 한 끼를 선물하고 싶은 하나의 마음으로 이곳에 모였습니다. 돌봄 공백 아동 : 13세 미만 아동이 성인보호자 없이 집에서 일정 시간 이상을 보내는 상태 (출처: 초등 방과후돌봄서비스 이용 유형이 돌봄 공백에 미치는 영향 p.180)
두 가지 종류의 체인이 이어진 형태
이니셜 C가 각인된 펜던트 앞면
Chance to Change. 슬로건이 각인된 펜던트 뒷면
사이즈 조절 가능
소재(925)가 표시된 마감

찬스팔찌

소재 : 925 Silver, 사이즈 : Free(남녀 공용), 길이 : 전체 길이 22.5cm (길이 조절 체인 4cm 포함), 중량 : 3.2g

Visual :

우리는 찬스팔찌로 아이들에게 변화를 꿈꿀 수 있는 기회를 건네고 아이들은 스스로 밝은 내일의 변화를 만들어 갑니다.

어린이는 지금 당장 행복해야 하기에, 우리가 변화시키고자 하는 것은 한 아이의 현재이자 모두가 공정한 기회를 갖기 어려운 세상입니다. 기회의 문턱에서 좌절하는 아이들이 없도록 스스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찬스팔찌로 '기회'를 선물하세요.
초록우산  찬스팔찌 캠페인에 후원하시면, 도움이 필요한 국내아동에게 조금 더 행복한 삶을 살 기회를 선물합니다.
01. 보호대상아동 지원, 02. 자립준비청년 지원, 03. 인재양성 지원, 04. 위기 영아 지원, 05. 가족돌봄아동 지원, 06. 이주배경아동 지원, 07. 소아의료체계 개선, 의료 지원
찬스팔찌와 함께해주신 후원자님, 감사합니다.
찬스팔찌 착용 컷 1 찬스팔찌 착용 컷 2
지난 4년동안
찬스팔찌 착용 컷 3 찬스팔찌 착용 컷 4
28,567명의 후원자가
찬스팔찌 착용 컷 5 찬스팔찌 착용 컷 6
275,674명의 아이들에게
노력하고, 도전하고, 꿈꿀 기회를 선물했습니다.
CHANCE TO CHANGE

QnA :

자주 묻는 질문

후원신청 일자의 익월에 일괄 발송됩니다.
후원금 최초 납입내역이 확인된 후 발송되므로 후원신청 후 1~2개월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팔찌는 1인당 1개로 제한하여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같은 후원자님의 정보로 여러 번 후원을 신청하실 경우 중복 발송은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꼼꼼한 검수를 통해 제품 보내드리오나, 만약 불량 제품을 수령하셨다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홈페이지 내 1:1문의를 통해 교환을 요청해주세요(사진 첨부 필수).
받아보신 지 일주일이 지난 제품의 경우 교환이 불가합니다.
찬스팔찌 이미지
챗봇 후원하기 후원하기 챗봇 닫기
최상단으로